"고객 제일주의 정신으로 고객만족, 종업원만족, 기업만족의 세가지 만족경영을 실현하는 유익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새로운 시대, 새로운 공간에서 여러분을 뵙게 되어서 정말 반갑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오늘의 저희들이 있기까지 관심과 성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모든 분들께 다시한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립물산은 고객만족, 종업원만족, 기업만족의 기치를 내걸고 지난 89년에 5천만원의 자본금, 11명의 임직원과 함께 의류 원ㆍ부자재 패키지 전문업체로 출발하여, 현재 종업원 100명, 2000년 매출액 500억원에 이르는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90년 2월 인도네시아지역으로 수출업무를 개시, 93년 10월 경기도 화성군에 대지 1375평, 건평 348평 규모의 물류창고를 건설, 동년 11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지사를 설립하는 등 지속적인 수출지향정책을 펴왔고, 의류자재의 유통구조개선을 선도해 왔으며, 특히 OFF-SHORE BUSINESS에 의한 섬유산업확장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음을 자부하고 있습니다.

   지난 95년에는 창업이래 꾸준히 성장ㆍ발전하여 동종업계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패키지사업을 근간으로 의류 내수사업부문에 신규투자하여 'PHILDAS'라는 내셔널 브랜드로 와이셔츠 시장에 진출, 오늘에 이르기까지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었으며, 이어서 의류수출사업을 개시하여 98년 중국대련지사 설치 및 인도네시아 공장설립 등 활발한 사업추진으로 금년도 이부문 일천만불 수출 목표는 무난히 실현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완벽한 제품과 단기내 납품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자체 물류센터에서 모든 원ㆍ부자재를 철저히 검사ㆍ관리하는 시스템을 운영하기 시작하였고 내부조직을 재편성하고 업무효율 극대화를 위해 온라인 전산망을 구축하였습니다. 또한 미래의 비지니스에 효율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2000년 4월 전산팀을 필립엔닷컴으로 분사하였습니다.

   이같이 저희 필립물산은 원ㆍ부자재로 시작하여 완제품에 이르는 의류 전부문의 수직계열화를 완성하였으며, 향후 관련 사업영역의 확대로 진정한 개념의 패션문화를 추구하는 종합의류전문기업으로 지속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한번 고객은 영원한 고객"이라는 "고객 제일주의 정신"을 바탕으로 항상 여러분께 사랑 받는 기업, 미래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곳에 필립물산의 진솔한 모습과 미래를 담았습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여러분들께 유익한 공간이 되기를 기대하며, 좀 더 나은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새천년 새로운 시대에도 최선을 다하는 변함없는 자세와 정성으로 여러분의 깊은 은혜에 보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아울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질책을 부탁드리겠습니다.

   항상 사랑과 기쁨이 충만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대표이사  이 필 재    


Copyrightⓒ PHILIP CO.,LTD. All rights reserved.
Contact to webmaster@philip.co.kr

TOP